[20160704] 에이블정보기술 신사옥 이전 안내

2 1

안녕하세요
에이블 공식블로그 지기입니다.

(주)에이블정보기술은 2013년 설립 이래 공공·제조사업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을 해왔습니다.
그 노력의 결과로 2016년 7월 4일 (월) 에이블정보기술이 신사옥으로 본사를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본사 이전은 저희 에이블의 새로운 출발이 될 것입니다.

신 주소 : (35203)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대로 117번길 83(만년동) (주)에이블정보기술 빌딩

만년동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 에이블정보기술의 신사옥을 오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에이블빌딩은 총 5층 건물로 2,3,4층에 에이블정보기술과 에이블에스앤티가 함께 입주했습니다.

4

4층에 들어오시면 가장 먼저 에이블의 발자취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2016년까지 힘차게 달려온 에이블정보기술의 다양한 수상, 인증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5

6

또한, 에이블정보기술의 주력상품인 3-one,  AIMS, 엘리바이저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블정보기술에서 개발한 재해복구 운영자동화 솔루션 3-one 같은 경우는 최근에 2016년 7월 4일 소프트웨어 품질인증인 GS인증을 받았습니다.
에이블정보기술의 다양한 솔루션들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10

8

9

4층에 들어오시면 넓은 대표실, 부사장실, 영업팀과 경영관리지원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4층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기술연구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11

2층에는 에이블정보기술 사업수행본부가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에이블정보기술의 주 사업인 ITO 사업에 항상 힘써주시는 직원분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이번 회사 확장을 통해서 밝은 채광과 넓은 사무실로 직원분들의 근무환경이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 환경에서 고객·협력사 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에이블정보기술은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13

에이블빌딩으로 사옥이 이전되면서 좋아진 점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에이블정보기술 안에 다양한 부대시설이 많아졌습니다.

12

먼저 세미나, 교육, 각종 행사 시 이용할 수 있는 교육장이 새로 단장하였습니다.
이전 회사보다 좀 더 넓고 좋은 장비들이 생김으로써 우리 에이블식구들의 발전에 더욱 도움이 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교육장에서 세미나 및 영상 회의, 각종 직원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에이블 식구들이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415

또한, 서고, 제안실 ,LAB실 등에서 다양한 서적이나, 에이블정보기술 자체 서버들이 자리 잡게 되었고,
식당이 생기면서 각종 음료와 간단한 음식 조리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전략회의실이 생기며 우리 에이블 비전과 방향을 잘 잡고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완벽한 곳은 바로 지금 당신이 있는 그곳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에이블정보기술의 신사옥 이전은 에이블의 시작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입니다.
지금 에이블정보기술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