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311.30] 「2016 대전시 WTA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여

2

 

안녕하세요.

에이블 공식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제13회 WTA 대전 하이테크페어 및 비즈니스 컨퍼런스 중 수출상담회 참석 소식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WTA대전 하이테크페어 및 비즈니스 컨퍼런스는 2016.11.29부터 12. 01까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6

 

WTA회원(47개국 102회원) 간 첨단기술분야의 네트워크 구축과 교류협력 활성화의 장을 제공하여 상호 경제적 이익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국제 기술박람회이며, 특히 수출상담회는 대전테크노파크, 세계과학 도시연합, KOTRA가 공동으로 대전지역 전략 사업 영위 기업의

국외시장 진출을 위하여 참가 기업의 특성에 맞는 바이어 매칭을 진행하였습니다.

 

8

1:1 비즈니스 상담을 지원하고자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가 진행되었는데요.

해외 바이어 40개사 내외가 초청이 되고, 대전기업 100개사 내외가 참가하게되었습니다

이집트, 러시아, 멕시코, 중국, 오스트리아, 몽골, 말레이시아 등 각국의 IT에 관심 있는 회사들이 이번 행사에 초청되었습니다.

 

1

이번 대전시 WTA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는 10:00부터 시작해 18:00 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에이블정보기술은 10:00~12:00 오전 시간대에 총 4개의 회사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3

대전 컨벤션센터 1층 중회의실은 각 해외 바이어들로 가득했습니다.

많은 분이 한국의 IT에 많은 관심을 두고 계셨는데요

한국 IT의 위상을 볼 수 있었던 행사장이었습니다.

 

7     9

에이블정보기술은 고객의 최고의 만족과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최상의 IT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표가 있습니다.

DR 센터의 재해복구 운영과정 자동화 솔루션인 3-one,
IT운영 서비스 관리 도구인 ITSM을 제공하는 AIMS,
WAS, DB를 대상으로 다양한 성능 데이터를 수집하여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엘리바이저까지

다양한 IT 솔루션으로 해외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바이어들의 의견을 직접 접할 수 있었고, 에이블정보기술만의 강력한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해외 바이어들의 에이블정보기술 솔루션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더 앞서 나아갈 수 있는 에이블정보기술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