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715-160716]에이블정보기술 16년 하계워크샵

13

2

안녕하세요.

에이블 공식 블로그 지기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2016년 에이블정보기술 하계 워크샵 소식입니다.

 

작년에 이어서 이번 하계 워크샵은 2016.07.15~2016.07.16 1박 2일로 진행되었습니다.

워크샵을 통해서 대전 본사, 광주지사, 전주지사의 모든 직원분들이 하나 되는 시간과 상반기 주요 사업내용 및  향후 에이블정보기술의

방향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번 2016년 하계 워크샵은  맑은 공기와 계곡 소리를 들을 수 있었던 무주 설국 펜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맑은 공기 속 에이블정보기술 직원분들의 다이나믹한 워크샵 소식 지금 전해드리겠습니다.

11

9

오후 5시 첫 일정은 경영계획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에이블정보기술의 현주소를 알아보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해 대표님의 발표가 있으셨습니다.

발표 전 즐거운 테스트가 준비되어있었는데요. DISC 검사를 통해 성격검사를 진행했습니다.

DISC 검사는 사람의 성격을 총 4가지 유형으로 분류하여 해석하는 테스트입니다.

성격, 직업관, 말하는 스타일 등 그 사람을 어떤식으로 대해야 하며, 업무 스타일은 어떤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서로에 대해 다시 한번 돌아보고 이번 성격검사를 통해 서로서로 배려하고 업무 협업 시 더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합니다.

17

10

성격 검사 후엔 성과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에이블정보기술의 꾸준한 성정과 이번에 신사옥 이전은 2016년 상반기를 바쁘게 달려온 에이블정보기술의 결과물입니다.

항상 노력해주시는 모든 직원분들 수고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 발 한 발 내딛고 나아갈 에이블정보기술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발표 후 임원진 분들의 마무리 인사로 경영계획 발표가 마무리되었습니다.

 

16

15

14

경영계획 발표 이후 이번 워크샵의 빠질 수 없는 바베큐파티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시원한 여름 바람과 맑은 공기에서 먹는 바베큐의 맛은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이번 저녁시간은 오랜만에 만난 직원분들, 타지사 분들과 인사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3

12

바베큐 파티를 마친 뒤 모든 직원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레크레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레크레이션 진행에 앞서 우수사원 표창이 진행되었습니다.

우수사원 표창은 ‘광주정부통합전산센터 ’16년 상반기 우수 운영자로 선정 되신 광주지점의 이 과장님이십니다.

품행이 타의 모범이 되며 우수한 수행능력으로 이번 표창에 선정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5

 

4

하계 워크샵 레크레이션은 명 MC 에이블에스엔티의 염 과장님 보조MC로 김 사원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OX 퀴즈 / 몸으로 말해요 / 릴레이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이 진행되었는데요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직원분들의  승부욕, 몸 개그를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적극적으로 게임에 참여해주신 에이블정보기술의 모든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즐거웠던 레크레이션을 끝으로 토요일 하계 워크샵의 모든 일정이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7

다음날 아침은 에이블정보기술 전 직원들이 함께  아침식사를 먹는 것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일정까지 즐겁게 참여해주신 모든 에이블정보기술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워크샵 일정을 모두 마치면서  에이블정보기술의 이번에 새로 만들어진 구호를 외치며 마무리했습니다.

 

하나. 가슴엔 열정을!

하나. 행동은 Speed하게

하나. Able! 할수있다.

구호와 같이 모든 에이블 가족들이 이번 워크샵으로 열정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