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블 공식블로그지기입니다.
저번 주 10월 16일 금요일 11시에 에이블정보기술의 학습조 기나긴 여정의 마지막 코스인 학습조직화 사업 사내 경진대회 소식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에이블정보기술에서는 2015년 4월부터 시작하여 9월까지 6개월간 학습조직화사업을 조별로 진행했습니다.
오늘 학습조 시상식은 경영관리지원팀의 최영헌부장님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16일 에이블정보기술 6층 교육장에서 진행된 사내경진대회엔 에이블정보기술 직원분들과 외부강사이신 박은경 코치님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각 조별로 성과발표를 진행하였는데요. 지금부터 본격적인 각조의 성과발표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발표를 통해서 각조의 6개월간 노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각자 조의 활동내용을 들어보니 다들 6개월간 얼마나 열심히 학습조에 임했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 사업을 통해 조별 간의 힘들었던 점, 보안할점 등을 살펴보면서 학습조는 끝났지만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를 집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각조의 발표가 끝난뒤 전문 코치님의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다시한번 학습조직화 사업의 취지를 살펴보고 코치님의 에이블정보기술의 학습조직화사업에 대한 평가와 다시 한번 학습조직화 사업의 취지를 알아보았습니다.
6개월간 잘 마무리가 되어 수고했다는 말씀과 함께 에이블정보기술이 마지막까지 잘 끝낼 수 있는 힘이 있는 직원분들이 모여있다는 칭찬까지!!
코치님도 6개월간 학습조직화 사업을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하는 말씀을 여기서 전달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5개의 모든 조가 열정을 갖고 임했기에 이런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사내 경진대회 1등의 영예를 얻은 팀은 김계창부장님이 이끄신 4조였습니다.
신입사원들의 OS/WEB/WAS/DB 교육, 설치, 연동을 통해 신입사원들의 실무능력이 향상되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한 명 한 명 시상이 진행될 때마다 아낌없는 박수와 축하를 해주신 에이블정보기술!
이로써 훈훈했던 사내 경진대회의 모든 식순이 마감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6개월간 대장정을 함께 해주신 코치님과 에이블정보기술의 직원분들이 모여 단체 사진을 찍으며 이번 년도 학습조 사업이 마감이 되었습니다.
회사의 모든 직원이 다 함께 소통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서 회사의 경쟁력을 올리는 취지에 진행된 학습조직화 사업.
잘 마무리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와주신 에이블정보기술 직원분들도
에이블정보기술이 지치지 않고 잘 달리라고 옆에서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주신 박은경 코치님께도
모두모두 수고했다는 말 전해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나갈 에이블정보기술의 모습을 기대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