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710-150711]2015년에이블 정보기술 하계워크샵

DSC_0547

DSC_0548

DSC_0475

안녕하세요. 에이블 블로그 공식블로그지기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2015년 에이블 정보기술의 하계워크샵 소식입니다.

2015.07.10 ~ 2015.07.11 1박2일로 진행된 하계워크샵은

상반기 동안 고생한 에이블정보기술 가족들에게 잠깐의 휴식시간이며

앞으로 하반기에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이번 워크샵에서는 대전본사, 광주지사, 전주지사 등 모든 지사의 직원분들이 모였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현장감 넘치는!!! 에이블정보기술의 하계워크샵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워크샵은 전라북도 변산반도 힐링벨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시원한 변산반도의 바다와 푸른 산밑에 위치한 변산 힐링밸리 주인님이 에이블정보기술 가족분들을 반겨주셨습니다^^

 

DSC_0448

 

DSC_0455 DSC_0467

오후 3시

에이블정보기술 가족들이 한분 두분씩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업무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위해 시작한 족구게임!!

회사에선 볼 수 없었던 부장님들과 과장님들, 신입사원 분들의 족구실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DSC_0482 DSC_0498 DSC_0508

금요일 오전의 하이라이트! 에이블정보기술 가족분들 모두가 참여한 조별게임입니다. 이번 워크샵은 모든 지사의 사람들이 모여서 처음 만남을 가진 직원분들도

많았는데요. 어색어색한 분위기에서 시작한 조별게임. 서로 몸을 부딪히며 땀을 흘리며, 협동심을 키우는 시간이었습니다. 꼬리잡기와 풍선밟기, 닭싸움을 진행하면서

열띤 응원전을 벌어지기도했습니다. 응원과 게임으로 모두 하나가된 에이블 정보기술 가족분들

한여름에 더운날씨임에도 열정적으로 게임에 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게임이 끝나고 대망의 우승조는 3조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DSC_0510

DSC_0516 DSC_0523 DSC_0529

즐거운 게임시간이 끝나고 6시 부터는 에이블정보기술의 상반기 실적 및 하반기 계획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에이블정보기술에서 상반기에 이뤄낸 성과 발표를 듣자니, 모든 식구와 의지하며 달려온 상반기가 뿌듯하게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가족분들이 노력하고 달려와 한발한발 내딛고있습니다.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다시한번 숨을고르고 하반기에도 발전해나아갈 에이블 정보기술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기러기는 리더를 중심으로 V자대형을 그리며 머니먼여행을 합니다.
기러기들은 먼길을 날아가는동안 이탈하는 동료가 있으면 이끌어주며 함께 날아갑니다.
이처럼 에이블정보기술 가족들도 동료애와 협동심을 가지고 같이 나아간다면 아무리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하반기에도 더더욱 발전해나갈 에이블정보기술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대표이사님과 조민호상무님, 조명식이사님, 박상진 이사님의 마무리 인사를 끝으로 발표시간은 마무리되었습니다.

DSC_0537 DSC_0541 DSC_0543

금강산도 식후경!!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녁 바베큐시간입니다.

워크샵에 고기가 빠질 수 없겠죠! 염진광과장님, 김태황과장님, 한정흠사원님, 박경환사원님이 정말 맛있게 고기를 구워주셨습니다. 잘먹겠습니다~

DSC_0550 DSC_0560  ㅅDSC_0587

맛있는 바베큐를 먹으면서 빠질 수 없는 건배사!!

각조마다 창의적이고 재밌는 건배사로 분위기가 더더욱 무르익었습니다.

또한, 이번 워크샵에서 다른 지사분들과 인사를 나누며 더더욱 돈독해질 수 있었던 계기가되었습니다.

DSC_0696 DSC_0697

바베큐를 모두마친 뒤 모든 직원들이 연회장으로 이동하여 레크레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하계워크샵 레크레이션진행은 우리회사의 명MC 염진광과장님과 MC보조 김인경사원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DSC_0704 DSC_0718

 

 

DSC_0745

레크레이션 게임은 몸으로 말해요!!!입니다. 5분안에 주어진 제시어를 몸으로만 설명을 해야 되는 게임이었는데요.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부장님과 임원진분들의 완벽한 몸 설명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모두를 빵터지게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게임의 우승조는 4조입니다. 박상진부장님께 게임 상금 전달해 드렸습니다.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에이블 정보기술 가족분들 감사합니다.

DSC_0747 DSC_0756 DSC_0768 DSC_0771 DSC_0847

이어지는 코너는 에이블장기자랑입니다!!

각조별로 장기자랑을 준비해왔습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연기면 연기, 차력이면 차력 정말 못하는게 없었던 에이블 정보기술 가족분들!!

평소 회사에서 볼 수 없던 직원분들의 모습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장기자랑을 마지막으로 에이블정보기술의 하계워크샵 첫째날이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DSC_0876 DSC_0878

다음 날 아침 다시 에이블정보기술 가족분들이 연회장을 찾았는데요 아침시간 에이블 실내운동회를 진행했습니다. 다들 아침 시간이지만 다시 경기가

시작하자마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운동회 첫경기는, 병뚜껑 멀리치기!!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경기였는데요. 다들 집중하는 모습 너무너무 보기좋았습니다.

작은 각도차이로 희비가 교차했는데,  정말 아슬아슬한 차이로 1,2등이 결정되었습니다.

 

DSC_0884 DSC_0897 DSC_0902

다음경기는 추억의 놀이 딱지치기!!  그럼 지금부터 에이블정보기술의 딱지왕을 찾아볼까요?

신문지와 전지라는 열약한 환경에서 열심히 딱지를 만들어주셨데요. 각조마다 회의를 통해서 자체적으로 딱지를 만들었는데요.

이번 딱지치기는 부장님들의 빗겨치기와 신입의 패기로 강하게 내치리던 신입사원분들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이번 딱지치기는 다크호스 한정흠사원님의 등장으로 1조가 우승을 가져갔습니다.

 

DSC_0909

 

마지막 아침 실내운동회를 마지막으로 2015년 에이블정보기술의 하계워크샵이 막을 내리게되었습니다.

적극적인 도전정신과 협동심을 볼 수 있었던 2015년 에이블정보기술 하계워크샵

이번 워크샵이 임직원여러분들의 힐링시간,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빨리가려면 혼자가고, 멀리가려면 함께라는 말이있습니다.

혼자할 때보다 다른사람과 함께할 때 더많은 것을 이룰 수있다고합니다.

혼자서는 어려운 일도 함께 하며 서로 의지하고 믿으면서 나아간다면 훌륭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더욱 발전해 나아가는 에이블 정보기술의 모습을 기대하며

이번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