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 추천 맛집/ 둔산동 맛집] 둔산동 맛있는 수제버거집 하우스 그릴(House Grill)

main

안녕하세요. 에이블 정보기술 공식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도 점심 메뉴를 고민하시고 계실 에이블 정보기술 가족분들을 위해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따뜻한 고기 패티에 싱싱한 양상추와 바삭한 감자튀김이 함께 나오는 하우스 그릴에 수제버거입니다.

IMG_6777

일찍 도착해서 한적한 가게 안 모습입니다.

4명-6명 정도 오시면 안성맞춤입니다.

IMG_6778

버거는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름이 어려우시면 번호로 주문을 해도 됩니다.

버거를 주문하면 감자튀김과 샐러드 중 하나를 선택해서 사이드 메뉴로 드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도전한 메뉴는 가장 기본인 하우스 버거와 텍사스버거,마약스파게티와 BLT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IMG_6779

가장 먼저 나온 샌드위치! 싱싱한 양상추와 베이컨, 토마토가 들어있습니다.
맛도 좋고 아쉬운 건 샌드위치를 시키면 사이드 메뉴가 안 나온다는 점이죠. 가볍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버거보다 샌드위치를 추천해드려요.

IMG_6780 IMG_6782

두번째로나온 텍사스 버거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감자튀김!

텍사스버거에는 계란이 들어가있더라구요. 패티와 계란의 조화가 정말 좋습니다.

사이드메뉴로 나온 감자튀김이 바로 튀겨 나와서 바삭바삭했어요.

IMG_6784 IMG_6785

세 번째로 나온 하우스 버거와 샐러드입니다.

두툼한 고기 패티에 양상추와 상큼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져있습니다.

햄버거가 너무 커서 한 입에 넣기 너무 힘들었어요. 칼과 포크가 나오니 적당히 잘라서 먹으시면 됩니다.

샐러드도 싱싱하고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IMG_6787

가장 궁금했던 마지막 메뉴는 마약 스파게티입니다.
소스가 따로 들어가 있지 않고 오일과 파마산 치즈가루 그리고 통통한 새우 살이매력적인 메뉴입니다.
맛은 요즘 시중에서 유행하고 있는 마약옥수수 맛이 납니다.
처음엔 생소했는데 먹다 보니 자꾸 손이 가게 되는 메뉴였습니다.(그래서 메뉴 이름이 마약 스파게티였나 봐요)

 

특별한 햄버거가 드시고 싶으신 날 수제햄버거는 어떠세요?

 

*맛집 리뷰는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이 반영된 글입니다. 개인적인 견해이므로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우스그릴의 위치정보입니다.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