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VISOR FOR ORACLE

엘리바이저는 WAS, DB를 대상으로 다양한 성능 데이터를 수집하여 실시간 모니터링, 장애사전감지 및 제어, WAS – DB 연계분석, 통계 및 성능분석, 구성정보관리 자동화, 실시간점검 및 통보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성능관리(APM) 솔루션입니다.
단일 화면 토플로지 통합관리, Hang장애 사전감지, 서비스관점의 연계정보 자동관리, 운영관리 자동화, 접근제어 및 보안 감사 등의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며, Elevisor를 적용하면 모니터링 화면을 보지 않아도 시스템의 이상 유무를 운영자가 느낄수 있습니다.

구성

Database Layer

RAC를 포함한 50개 이상의 다수의 인스턴스의 독립적인 관제가 가능합니다. 정보수집 저장소로 Oracle 10gXE 를 포함한 상위버젼이 사용 가능합니다.

모니터링 대상 서버는 Oracle 9.0 에서 Oracle 11.2 까지 지원됩니다.

Elevisor Server Layer

서로 간섭이 없는 멀티 쓰레드 방식의 데이타 수집과 동적 풀생성, 인스턴트 그리드상의 모든 SQL 등을 처리합니다. 현재 출시된 Elevisor for J2EE 도 플러그인 방식으로 Oracle 제품과 동시에 운영할수 있습니다.

DBMS 서버내의 Sysmon Agent 에서 전송된 OS 성능 데이터를 수집하여, 세션정보와 연계 할 수 있습니다.

Console Layer

JRE1.5 이상의 플러그인이 설치된 웹 환경이라면 일체의 Active-X등의 설치없이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요기능

단일, 그룹, RAC 실시간 모니터링

50 개 이상 인스턴스의 동시 모니터링

완벽한 멀티쓰레드 기술 구현된 서로 간섭없는 데이타 수집으로 50개 이상의 인스턴스를 동시에 관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다수의 인스턴스를 하나의 그룹으로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

차트의 드릴다운으로 상세 세션 분석

실시간 모니터링 중 발생하는 피크의 단순 드래그를 통해 세션의 상태, SQL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levisor for J2EE와의 연계 분석

자사의 또 다른 솔루션인 Elevisor for J2EE와 함께 사용하실 경우 J2EE의 세션 트레이스 정보까지 한번에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RAC 전용 대시보드